본문 바로가기

신조어공부

처돌이뜻, 쳐돌이뜻 처돌이인형?

오늘은 처돌이뜻과 쳐돌이뜻 처돌이인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처돌이는 최근에 생긴 신조어로

 

00처돌이로 사용이 되는데

나는 티스토리처돌이

축구처돌이 

처돌이뜻 쳐돌이뜻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무료 받는법(알파고 분석)

다이어트 꿀팁 ~ 솔직후기 보는 법!


 

먼저,

처돌이인형

처가집 양념통닭에서 5월 가정의달 특별사은품으로 나온 인형인데

2차완판 되었다네요 ㅎ

중고시장에서 찾는 분도 계셨다는...

귀엽습니다 ㅎ

처돌이뜻

처돌이는

나는 통닭처돌이 라고하면,

나는 통닭이 좋아서 미처 버릴 정도로 좋아해요.

입니다.

 

미처돌아버릴 정도로 좋다의 표현입니다.

 

좋아서 처돌아 버린사람

'처돌이' 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울것 같습니다.

 

 

 

나는 다이어트 처돌이다?
다이어트방법 정리

 

나는 휴대폰처돌이?

유튜브보다 많이 한다는 어플은?

 

나는 우리아이 처돌이? 이벤트모음

4~8세 학습기 무료학습 
키가 걱정이라면? 

초등생이면 뇌새김주니어 론칭기념 테블릿 증정 이벤트

 

FWB 뜻, 야함주의

오늘은 외국에서 흘러 들어온 신조어 FWB뜻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의미를 표현하는 외국인들은 피하시는게,, *야함주의 칠링 칠러뜻 총정리! 오늘은 칠링 칠러뜻을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신조어들 패턴..

ssave-money.tistory.com

 

 

총정리

오늘은 처돌이뜻 쳐돌이뜻 처돌이 인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언제까지 쓰다 사라진 신조어가 될지 모르겠지만,

최신 트렌드에 따라가는 사람이 되기위해

신조어 공부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신조어처돌이가 되어보겠습니다 ^^

 

#신조어 #처돌이 #처돌이뜻 #쳐돌이 #쳐돌이뜻 #처돌이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