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GROOVERHYME, 그루브라임 후리스 구매후기! 1+1할인정보

#그루브라임 #후리스 #GROOVERHYME #FLEECE 구매후기와
1+1할인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가을 겨울 단순하게 입기 좋고 따듯한 #그루브라임후리스 구매했습니다.
1+1이라서 하나는 선물용 하나는 제가 입을 예정입니다.

커버낫 후리스 백팩 후드티 후드집업 착샷 후기 보기!

 

그루브라임 후리스 1+1 배송된 사진입니다.
스트릿 브랜드라 패피처럼 멋낼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오른쪽 사진 보시면 가격이 있겠지만,

가격 보다 할인된 가격에 2개를 받았습니다. ^^

우측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가보다 싸게구매했습니다.
하나는 xl 하나는 s

할인좌표는 무신사 : 무신사 그루브라임 후리스 1+1 할인정보(클릭)
(할인은 언제까지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라이트 그레이 컬러이라습니다.
깔끔하고 이쁘네요ㅎㅎㅎ 

 

모델이 입은 그루브라임 후리스 GROOVERHYME FLEECE

제가 구매한 라이트 그레이 색이라고 해요.

패완얼인가?

깔끔하어요 ㅎ


그루브라임 후리스 컬러 GROOVERHYME FLEECE COLOR

아래 이미지에 동그라미에서 볼 수 있는데,

블랙 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라임

6가지 색깔이네요.

.

총정리

오늘은 스트릿 브랜드 그루브라인 후리스 구매 리뷰를 남겨 보았습니다. 아직 애인님께 선물은 안 드렸는데 만족할지 모르겠어요. 저는 만족이라고 해요. 추워지고 있는데 추울 때 한 번씩 입으면 좋겠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컬로도 맘에 드어요. 우연히 이벤트보고 구매했었는데, 글 쓰는 현재까지는 할인하고 있어요. 구매하시려는 분은 링크 참고해서 이쁜 옷 구매하세요. 이 글은 이벤트참여를 위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