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러브캐처2 김민석 김채랑 정체는 머니캐처? (*스포주의) 직업 나이 출연자(김가빈 김소영 이영서 김인욱 전세라 박정진 장연우)

러브캐처2 김민석 김채랑의 정체가 공개 되었습니다.
러브캐처2김민석 정체는 3회에
러브캐처2김채랑 정체는 5회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정말 맞추기 어렵네요 ㅎㅎㅎ

김민석과 김채랑은 이성에게 가장 의심을 받았는데
결과가 나온 두분의 결과를 알아 보겠습니다.

-러브캐처2 출연자 직업 나이 남성 여성 머니캐처 숫자를 알고 싶으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러브캐쳐2 김가빈 송세라 김채랑 정찬우 김인욱 등 출연자 직업 촬영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러브캐쳐2 캐쳐 김인욱 김소영 정찬우 이영서 장연우 김채랑 김가빈 송세라 김민석 박정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러브캐쳐2출연자 직업 촬영지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까지..

ssave-money.tistory.com

2019년 소개팅어플 top7

내 주변 로또명당 쉽게 찾기!

게임 3판~ 디즈니 이모티콘 주네요!!

남성에게 머니캐처로 가장 의심받고 있는 김채랑의 정체는
김채랑은 솔직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처음에 인기가 많았었는데,
머니캐쳐의심으로 인기가 없어졌네요. 과연 결과는?

저기 선택의 과정에서 왓쳐들이 선택을 했는데,
인욱을 향한 표현이 보여서 그런지
홍빈을 제외하고 러브캐쳐라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저 진지한 표정을 보고
딘딘과 장도연이 바꿔서...

러브캐처2김민석은 여성에게 가장 많은 의심을 받아서 가장 먼저 정체를 엉뚱한 동안남인지? 머니캐쳐인지 결과가 나왔네요.

3회때도 보면 김민석 표정도 머니 같은 표정이 ㅎㅎㅎ
과연?

 

러브캐처2김채랑 정체는 러브캐쳐

러브캐처2김민석 정체는 러브캐처

김가빈 김소영 이영서 김인욱 전세라 박정진 장연우 중
남자 2명 여자2명 50%의 확률이 남았네요.
그리고 다음주에는 투표로 탈락자가 발생한다니...

러브캐처에서 에메한게 너무 잘해주고 표현이 좋아도 의심을 받고 엉뚱한 매력을 가진 분도 의심받고, 러브라인만 볼때도 재미있는데, 뒤에 반전이 있으니 재미가 더해지네요. 출연자들은 끝나면 상처받을 듯합니다.

러브캐처6화 예고편을 보니, 김인욱은 표현을 못해서 의심받는 것 같은데,
영상으로는 김가빈님만 보는 것 같은데, 잘 모르나 봅니다.
남자 탈락자 1명 여자 탈락자 1명이 발생하니, 의심 받는 사람이 결과가 나오겠네요.
러브캐처2재밋어서 러브캐처1도 돌려봐야겠습니다.
러브캐처2출연자 직업 나이 등 정보는 위링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