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러브캐쳐2 김가빈 송세라 김채랑 정찬우 김인욱 등 출연자 직업 촬영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러브캐쳐2 캐쳐 김인욱 김소영 정찬우 이영서 장연우 김채랑 김가빈 송세라 김민석 박정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러브캐쳐2출연자 직업 촬영지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까지  4회까지 진행을 하였고 한명의 정체가 나왔습니다.

러브캐쳐2 선남선녀들만 모였네요~
김민석 김채랑 정체는 블로그 하단에~

 

누벨르 23KG 감량? 솔직후기 보는 법! 

2019년 소개팅어플 top7

내 주변 로또명당 쉽게 찾기!

게임 3판~ 디즈니 이모티콘 주네요!!

 

러브캐처2 한편 보니 본방을 사수하게 됩니다.
재밋네요~
러브냐 머니냐 심리게임을 진행하는데,
러브캐쳐2촬영지
제주도에서 7박8일간의 사랑 게임이 시작했네요.

마치 우리 어릴적 하던 마피아게임과 비슷한 심리게임을 하게 됩니다.
입장하기전에 머니캐쳐와 러브캐처를 선택해서 들어가게 되는데,
1회부터는 몇명인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현재 나온 머니캐쳐는 여자2명 남자2명입니다.
러브와 러브가 만나면 사랑
머니와 머니가 만나면 x
머니와 러브가 만나면 50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심리게임입니다.

제주도에서 7박 8일간 게임이 시작되는데,
김인욱 김소영 정찬우 이영서 장연우 김채랑 김가빈 송세라 김민석 박정진 한사람씩 소개해 보겠습니다.
러브캐쳐2직업은?

러브캐쳐2 1화 들어온 순서대로 소개를 드리면,
러브캐쳐2 김민석님 나이 30세 직업 마케팅사업
엉뚱한 매력에 나이가 가장 연장자라는데,
김민석님만 현재 정채가 공개 되었습니다.


 

러브캐쳐2김가빈 나이23살 대학생

미인이 들어오셔서 놀랬습니다.

 

 

 

 

김우빈 닮은꼴 큰기를 가진 매력남
정찬우 27살 직업 테일러

.

러브캐쳐2송세라 나이 27살 은행원

 

러브캐쳐2박정진 29살 직업 회사원

러브캐쳐2김소영 나이27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러브캐쳐2김인욱 나이 29세 직업 카페운영(프렌차이즈 사업)

가장인기있는 남자분인듯,
하지만 표현력이 서툴어서

러브캐쳐2이영서 25살 직업 휴학생(그림강사 도자기강사)

가장어린 창원남자
러브캐쳐2장연우 나이 23살 직업 대학생(헤어전공)

상큼발랄한 매력을 가진
러브캐쳐2김채랑 나이 24세 직업 교육회사 마케팅

 

 

 

 

머니캐쳐임을 배제하고,
현재 러브라인은

김가빈 정찬우 김인욱 장연우
송세라 박정진
김소영 김민석?

입니다.
처음에 김채랑이 인기가 많았는데, 머니캐쳐로 의심을 받고 오늘 5회 정체가 공개 된답니다.

 

 

러브캐처2 김민석 김채랑 정체는 머니캐처? (*스포주의) 직업 나이 출연자(김가빈 김소영 이영서 김인욱 전세라 박정진 장연우)

러브캐처2 김민석 김채랑의 정체가 공개 되었습니다. 러브캐처2김민석 정체는 3회에 러브캐처2김채랑 정체는 5회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정말 맞추기 어렵네요 ㅎㅎㅎ 김민석과 김채랑은 이성에게 가장 의심을 받았..

ssave-money.tistory.com

총정리

10명의 러브캐쳐 소개만해도 아주 많네요.
러브캐쳐2직업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처음에 돌아가다 봤는데 한번 보니 빠져나갈 수 없네요. 벌써 4회가 진행되었고, 오늘 11시에 5회가진행되는데, 삼각관계에 러브라인인가 하면 머니캐쳐일 수도 있는게 심리게임이 재미있네요. 저는 아직 감이 안오네요. 현재 김민석만 공개된 상태이고, 오늘 아마 러브캐쳐2김채랑 정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