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조어공부

베이비페이스어플 사용방법 저장 + 어벤저스

오늘 포스팅은 저번에 소개드린 sns에서 트렌디한 인싸들이한다는 그 앱

베이비페이스어플(아기얼굴어플 앱)을 이용해서

유명 연예인사진으로 앱을 작동해 보았습니다. ^^

사진에도 잘먹히더라구요 

최신 기술이란 ^^



베이비페이스어플 어플 설치 방법(클릭)

저장 방법 하단에 작성해놨어요 ^^


백종원 소유진 님 때문에 이 어플 매출이 170배 상승했어요 ^^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백사장님 정말 귀여우시어요 ㅎ

 

닥터 스트레인지

이거는 베이비페이스어플 인식이 잘 안된듯해요. ㅎㅎ

주름은 없어진 느낌이네요 

다시 보고 싶은 얼굴이라서^^

에이션트 원

동자승으로 바뀐듯한 모습이어요 ㅎㅎ

스님이 아닌가?

귀엽어요 

어벤저스 엔드게임에 나온 캐릭터 몇 개를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지금의 어벤저스를 있게 한 아이언맨
이제는 사...

수염이 다 없어지고 정말 아기 얼굴로 ㅋㅋㅋ

완전 귀염

캡틴 아메리카

지금도 잘생겼지만

애기가 되어도 엄청 잘생겼습니다

부럽다 

 

베이비페이스어플 기술이 좋네요 ㅎㅎ로

레이첼 맥아담스

이 미인 분도 큰 변화가 없네요ㅎㅎ

얼굴선이 부드러워진 느낌?

어렸을 때도 저렇게 미인이었겠죠 ㅎ

정말 다른 느낌으로 변했네요ㅎ

수지 아기 얼굴

이쁜 사람은 크게 티가 안 나나 봐요 ㅎㅎ

소유진 님과 마찬가지 로더 귀여워진 정도 : )

 

베이비페이스어플 설치 방법(클릭)  


위 글로 가시면 설치 방법이 나와 있어요

또 베이비페이스어플 저장 방법은

단순히 카톡으로 보내면 간편하게 저장이 가능하답니다.




요즘 기술이 참 우수해졌어요ㅎㅎ

어린 시절 와 정말 닮은 아기 얼굴은 아닌데

그래도 사진 보면서 조금이라도 어리게 나와주니 기분이 좋어요ㅎㅎㅎ

베이비페이스어플로 가족 연인 아이들과 어릴 때 추억 생각하는데 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 저치고가 당겨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