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호텔델루나 결말 종방연 김수현 호텔블루문? 후속작? 몇부작

인기 드라마 호텔델루나가 어제 끝이 났는데,
조금의 결말과 종방연 김수현 호텔블루문이 나올까요?
호텔델루나 후속작?

 

호텔델루나는 몇부작 16부작 드라마로 어제 종방연이 되었습니다.

 

연애의맛 정동진 호텔 이름 가격은?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 흘린 이유는?

호텔델루나 ost 모음 (태연, 10cm, 헤이즈, 양다일, 먼데이키즈, 펀치) + 폴킴 안녕

호텔델루나 결말

종방연 최종화 시작부터 나왔는데요.
장만월(이지은), 구찬성(여진구)도 어릴적 인연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아주 어릴적 죽어가는 장만월에게
물을 주며 보살펴준 인연이
지금처럼 1300년만에 빛나는 별
구찬성으로 왔습니다.

만월이 꿈을 꿔서 알게된 인연이고,
이별 전 사랑을 확인하네요.

그리고, 원한을 갖고 있던 김선비님 부터 저승으로 떠나시는데,
해피엔딩이네요.
호텔델루나 숨은 결말은 계속.

 

지현중 또한 유나와 이별을 하지만,
좋은곳으로 떠나고

아이를 뺏긴 원한을 풀고,
마지막으로 떠납니다.

아이유도 이제 떠날 준비를 하고,
이별을

이별은 항상 슬픈 법이지만,
호텔델루나 결말은 한번씩 구찬성을 찾아와 만나네요.
유나와 구찬성의 대화에서 알 수 있는데,
유나는 귀신안보이는 약을 먹었고,
구찬성은 장만월을 보기 위해 약을 먹지 않고 한번씩 만나네요.
호텔델루나 후속작은 블루문?

1300만에 찾아온 별 구찬성과
다음생에는 서로 마주보고 사랑할 수 있게 해달라고 결말이 됩니다.

 

마고신이 장만월이 떠나고난 달의 객잔에 새로운 호텔 사장을 소개해줬는데,
마고신이 12명이나 된다는 군요~

새로운 달의 객잔 이름은 호텔블루문이고,
아주 젠틀한 남자분이 사장이네요.
호텔델루나 후속작일까? 하는 기대감이

호텔블루문 사장님은 김수현이네요.
호텔델루나 후속작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연애의맛 정동진 호텔 이름 가격은?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 흘린 이유는?

호텔델루나 ost 모음 (태연, 10cm, 헤이즈, 양다일, 먼데이키즈, 펀치) + 폴킴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