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미대 나이 정동진 호텔 이벤트 이재황 유다솜 나이 직업 차

오늘은 연애의맛 시즌2 14회에 대해서 알아 볼께요.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나이
정동진호텔 이벤트

새로들어오신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커플 나이도 알아보겠습니다.

연애의맛정동진호텔이 인상적인데,
14화 내용 간단히 보고 알려드릴께요~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 흘린 이유는? 조희경 나이

연애의맛 이채은 직업, 오창석 여행선물 준비물, 자동차

연애의맛 이종현 직업 고향 출신 사투리 숙행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14화

오창석님의 수영장 커플링 이벤트를 하고 2시간 자고 일어났다고 하네요
아침부터 달달한 

저 호텔 엄청 이쁜듯 합니다.
바다도 잘 보이고
배처럼 생긴게 멋있네요.

연애의맛 정동진 호텔 정보는 아래쪽에 

 

오늘은 정동진으로 캠핑용품 빌려서 가서 파라솔을 치는데,
저번과 비슷하게 바람이 ...

그래도 서로 그림 실력을 뽐네고
오창석씨는 미대 출신 오빠라네요~
왼쪽이 오창석님 오른쪽이 이채은양 그림

모래 게임해서 내기까지~
정말 쎄게 때리시더라구요 ㅎ

그리고 호텔로 돌아가서
바에 갈려는데..
아침에 받은 커플링 반지가 사라졌네요.

 

서운한 마음을 뒤로한체
오창석님이 준비한 이벤트를 하는데
원피스와 신발을 두고와서는
이채은님께 전화해서 입고 바로 나오라는 이벤트
멋있네요~~

아일렌드바에서 간단히 식사를 하고
엘리베이터에서 포옹까지하네요.

오창석 이채은 님은 천국과 지옥을 오갔지만,
정동진 호텔은 멋있네요

 

호텔이름은 썬쿠르즈 호텔 '정동진 비치크루즈호텔' 이라고 합니다.

오창석 이채은 나이는 38세 25세로 13살 차이라고 합니다.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나이 직업

14회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첫번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데,
저번주 예고보고 한번 만나고 끝나는게 아닌가 걱정했었습니다.
자꾸 경로를 벗어나더니
유다솜양이 눈물을 흘리시더라구요~

다행이도 춘천닭갈비 먹으로 도착했네요~
무려 4시간 만에
1시반 반 거리라고 했던거같은데 ㅎㅎㅎ
고생하셨네요.

유다솜님이 밥먹고나서
놀이동산에 놀러가자고
첫만남인데 많은 것을 하네요ㅎㅎㅎ
해맑은 모습이 아름답네요.

 

두 분 밥도 못먹고 끝나는가 했는데,
맛있게 밥도 드시고
춘전닭갈비!

첫인상도 알아봅니다.
이재황님은 밝고 잘들어주고 호응도 잘해줘서 고맙다고,
유다솜양은 차분하고 말없을줄 알았는데,
말 많으시고, 차분하지 않으시다고 ㅎ
그래서 좋았다네요~

초보운전 다솜님이 운전을 하시겠다고
가다가 어두운 시골길에서
무언가를 보고 웁니다.

저번주 편집에서는 길헤메다 밥도 못먹어서 우는지 착각했는데 아니였나보네요.

다행이 끝은 아니고,
다음주에도 볼 수 있겠네요
두분 캐미가 괜찮은듯한데~
잘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2019/08/31 - [연애정보] -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나이 직업!

연애의맛 정동진 호텔 이름 가격은?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 흘린 이유는? 조희경 나이

연애의맛 이채은 직업, 오창석 여행선물 준비물, 자동차

연애의맛 이종현 직업 고향 출신 사투리 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