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 흘린 이유는? 조희경 나이

오늘은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의 이유와 조희경 님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천명훈 님이 한번 실패를 경험하고 인연을 만난 듯합니다.
조희경 양과 고양이 자전거등 공통점이 많고 잘 진행되는 것 같은데,
저번 주에 눈물을 흘렸죠!

 

연애의맛 이채은 직업, 오창석 머그카 자동차종?

연애의맛 이종현 직업 고향 출신 사투리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커플 대박사건

천명훈 조희경 나이 차 직업

천명훈 조희경 나이는
1978 42살 1992년생 28살 14살 차이네요
조희경 양 직업은 벤처회사 직원이라고 하네요
진짜~ 미인이시네요~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의 시작은
무인도 섬에 캠핑 갔다가 천명훈이 장 보러 간사이 희경 씨가 사라지면서 시작되었네요~

천명훈 씨는 여기저기 찾다가
휴대폰은 두고 가서 도망간 건 아니라는 생각에
안내 센터로 가서 방송까지 하는 데요

 

 

 

 

 

 

이때, 희경 씨는 아까 잡은 조개를 해감해서 칼국수를 만들어 왔었는데,
서로 안 맞아서 어긋나 버렸네요.

천명훈 씨는 이런 조희경 씨 모습을 보고
누군가 나에게 챙겨주는 모습에 감동을 했고,
그 당시에 몰랐던 조희경 씨가
해감 갔다 오는 장면에 순간 울컥하면서
눈물을 흘렸네요.

진심이 보인 순간 같네요.
웃음을 줘야 하는 캐릭터라서 진심 보이기 더 어려우신 듯
암튼 잘되시길!

지금 두 번째 만남 중이고,
세 번째도 만나겠죠?

두 분은 만나서,
천명훈 씨는 부담스러운 눈빛으로 확인하는데,
그린라이트 같습니다.

공통점도 많고,
조희경 씨도 천명훈 님처럼 재미있는 사람 좋아한다고 하니,
연애의맛 시즌2에서 이루어지는 커플이 되셨으면 합니다.
응원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