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연애의맛 이종현 직업 고향 출신 사투리 숙행

연애의맛 이종현님 정말 훈남이시네요.
유지태닮으신듯~
누가 안데려갔는지 ㅎㅎㅎ
키도 크시고 정말 훈남인데,
이제 숙행씨 만났으니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연애의맛 이종현님 직업 고향 출신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커플 대박사건 좋아요^^

연애의맛 이채은 직업, 오창석 여행선물 준비물, 자동차?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 흘린 이유는?

숙행님이 미스트롯 공연하는데 찾아왔네요^^

직접한 목에 좋다는 도라지?
(노래하니까)
처제들을 만나고 어색해 하는 군요

숙행씨가 이종현씨와 부모님을 초대한 이유는
이종현 고향 출신이 대구입니다.
대구에서 미스트롯 공연을 하게되어서
부모님까지 초대했다는데,
뜻밖에 상견례까지?
결혼하시는건 아닌지 ㅎ

이종현님 말투에 대구 사투리가 섞인 것 많이 들으셨을거에요~

연애의맛 이종현 직업을 알아보면,
두번째 만남에 절에 갔다가 산을 올랐는데,
셰프의 도시락 이라는 자막이 나오죠^^
작은 선술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귀여운 대구사투리에 키크고 유지태 닮은 훈남에 요리까지 잘하는 직업을 가지신 연애의맛 이종현님 숙행님 응원합니다.~

연애의맛 이종현 나이는 40 숙행 나이는 41
두분다 엄청 동안이시네요
연상녀 연하남 커플입니다.

 

연애의맛 정동진 호텔 이름 가격은?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커플 대박사건 좋아요^^

연애의맛 이채은 직업, 오창석 여행선물 준비물,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