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커플 대박사건 좋아요^^

연애를 하고 있지만,
연애의맛을 보면 연애 감각이 살아나는듯 하네요
이번에 연애의맛시즌2를 시작해서 1처럼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아마 연애 대리만족때문인가 합니다.
누구나 연애할때의 설레임을 느끼고 싶어하기 때문이죠^^

 

특히,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커플이 잘됐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천명훈씨는 한번 실패를 했기 때문에, 그리고 재미있는 매력도 충분하기 때문에 조희경씨와 잘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도 이번 데이트에는 2번째 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연애의맛 정동진 호텔 이름 가격은?

연애의맛 이종현 직업 고향 출신 사투리 숙행

연애의맛 이채은 직업, 오창석 여행선물 준비물, 자동차?

연애의맛 천명훈 눈물 흘린 이유는?

출처 : 연애의 맛

조희경씨 연락이 잘안되자 불안해 하던 천명훈님은
만나자 마자 대박사건을 ㅎ

짜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저런일들이 일어나는지ㅎ
예능의 신인가 봅니다 ㅎㅎㅎ
놀래서 테이블을 차버렸네요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2번째 데이트는 가볍게 브런치를 먹고, 계속 데이트를 즐겼는데 
천명훈씨는 먼가 웃긴게 매력인듯

 

같이 고생하고 땀을 많이 흘린 천명훈씨에게 화장으로 스킨쉽하는데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연애의맛시즌2천명훈조희경 커플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연애의맛 정동진 호텔 이름 가격은?

연애의맛 이종현 직업 고향 출신 사투리 숙행

연애의맛 이채은 직업, 오창석 여행선물 준비물,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