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호텔델루나 ost 모음 (태연, 10cm, 헤이즈, 양다일, 먼데이키즈, 펀치) + 폴킴 안녕

호텔델루나 ost 정말 좋은 노래 많은데

ost는 극적인 상황에서 나오는 만큼

상황에 몰입하게 만들고,

노래 들을때 그 상황을 떠올리게 만들어서

더 감정 이입하기 좋은 곡들인것 같습니다.

 

어제 드디어

호텔델루나 ots 폴킴 안녕이 나왔네요.

 

드라마보다가 듣자마자 폴킴이구나 하고

대박나겠네 했는데...

아래쪽에 유튜브링크 걸어뒀습니다.

 

호텔델루나ost 출처 : 멜론

호텔델루나 오에스티 다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폴킴 안녕, 태연 그대라는시, 헤이즈 내맘을 볼수 있나요, 좋아요 ㅎㅎㅎ

 

TVN 호텔델루나OST 모음

이런거 정말 좋네요^^
폴킴은 더 아래쪽에

0:01 그대라는 시(태연)
1:03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10cm)
3:12 Another Day (먼데이키즈,펀치)
3:41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헤이즈)
5:02 너만 너만 너만 (양다일)

 

 

호텔델루나아이유 귀걸이 목걸이 패션 가방 가격

호텔렐루나에서 아이유가 장만월 역활로 화려한 악세사리 목걸이 귀걸이 가방 등의 패션템을 많이 착용하는데 한번 알아봤습니다. 호텔델루나아이유 귀걸이 1회에 착용한 목걸이 출처 : 해수엘 호델델루나아이유..

hosubi.tistory.com

호텔델루나 폴킴 안녕 

이거 10번째로 나왔는데,

저는 이게 좋네요.

음악은 역시 고음보다는 감성이네요^^

 

총정리

호텔델루나 드라마도 잘하고 OST도 잘하네요.

폴킴 태연 무한 반복 중입니다.

 

#호텔델루나 #호텔델루나OST #호텔델루나폴킴 #호텔델루나태연